- 바로가기 메뉴
- 본문 바로가기
- 주메뉴 바로가기
수업
수강신청
수강신청 방법 및 유의사항
신청절차
-
-
로그인(포털ID/PW)
-
수강
-
학생 수강신청
-
수강신청확인서 출력 및
본인 확인
수강신청정정
-
기간 : 매 학기 개강일로부터 5일간
-
장소 : 소속 학과(전공) 사무실
-
수강신청정정 절차 :
-
학과 사무실 방문
-
지도교수 학과장 상담
-
기 수강신청 일부 정정
유의사항
-
정해진 수강신청기간에만 학생이 직접 인터넷으로 수강신청 할 수 있으며, 해당 기간에 모든 학생은 수강신청을 완료하여야 합니다.
미확인으로 인한 불이익은 학생 본인이 감수하여야 합니다.
- 전공 및 교양과목 모두 학생이 직접 수강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 소속학과, 학년, 소속반의 과목중에서만 수강신청이 가능하며, 다른 학년, 반으로의 수강은 학과사무실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 특히, 조기복학자 및 유급자의 경우 수강신청 학점에 따라 등록금이 차등 부과되므로 반드시 정해진 기간 내에 수강신청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
수강신청 가능 학점은 적용받는 교육과정 년도에 따라 상이하므로 본인이 적용받는 교육과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주 이상 현장실습으로 취득한 학점 및 학점인정으로 취득한 학점은 수강신청 최소/최대 범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재수강의 경우 A0급까지 인정할 수 있습니다.
수강신청 바로가기
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