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상반기 울산인재평생교육진흥원 장학생 선발 안내
2021.03.05
(재)울산인재평생교육진흥원에서는 2021년 상반기 장학생을 선발하오니 학생들의 지원 바랍니다.1. 접수기간: 2021.3.22.(월) ~4.9.(금)2. 접수대상: 울산인재/드림/희망/다자녀/생활장학금※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고 바람 2021.3.5.. 교 학 처 장
2021년 희망플러스장학금 장학생 선발 안내
2021.03.05
서울장학재단은 2021년 <희망플러스장학금> 장학생을다음과 같이 선발하오니,해당 학생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1. 장학금명: 희망플러스장학금 2. 장학금액(성격): 연간 150만원(학업장려금)3. 신청자격가. 정규학기 재학중인 졸업 예정 학부생나. 전체학년 성적 80점 이상다.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4. 신청기간가. 온라인 신청: 2021.3.8.(월) 10:00 ~ 3.19.(금) 17:00나. 서류(등기우편) 제출: 2021.3.19. 등기우편 소인분까지5. 문의: 서울장학재단 070-8667-3505붙임: 2021 희망플러스장학금공고문 및 체크리스트 각1부. 끝. 2021.3.5. 교 학 처 장
2021-1학기 3년제 학과 수업연한 변경 신청 안내
2021.03.05
[재입찰 공고]2021학년도 온라인 학생역량진단 위탁운영 건
2021.02.16
공고번호 : 유한산단 제2020-24호 2021학년도 온라인 학생역량진단 위탁운영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현장설명회 입찰등록마감 일시 제안설명회 일시 2021학년도 온라인 학생역량진단 위탁운영 건 (재입찰) 2021.2.22(월) 10:00 까지 2021.3.3(수) 10:00 까지 2021.3.3(수) 15:00시 ※ 제안설명회 일시는 추후 변동 될 수 있음 2. 입찰에 관한 서류의 열람 : 본교 총무처 3. 현장설명회장소 : 유재라관 6층 8605호 4. 입찰등록장소 : 유재라관 1층 총무처 5. 제안설명회 일시 및 장소 : 유재라관 5층 8511호(컨퍼런스룸) 6. 입찰방법 : 제한경쟁(총액) 7.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43조) 8. 입찰 참가 자격 :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소정 기일까지 입찰참가 신청을 필한 업체 2) 기한 내에...
[입찰공고]네트워크 스위치 구입 건
2021.02.10
공고번호 : 유한 제2020-15호 네트워크 스위치 구입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등록마감일시 입찰일시 네트워크 스위치 구입 건 2021. 2. 19(금) 15:00까지 2021. 2. 19(금) 15:30~ 2. 입찰에 관한 서류의 열람 : 본교 총무처 3. 입찰장소 : 본교 유재라관 6층 8605호 4. 입찰등록장소 : 본교 본관 1층 총무처 5. 입찰방법 : 제한경쟁(총액) 6.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 낙찰제 7. 입찰 참가 자격 :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소정 기일까지 입찰참가 신청을 필한 업체 나. 제조사로부터 발급 받은 정품공급확약서 및 기술지원확약서를 제출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 중인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라. 국세, 지방세 완납한 업체 8. 입찰 보증금 및 본교귀속 : 국가를 ...
[입찰공고]QoS 시스템 구입 건
2021.02.10
공고번호 : 유한 제2020-14호 QoS 시스템 구입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등록마감일시 입찰일시 QoS 시스템 구입 건 2021. 2. 19(금) 13:00까지 2021. 2. 19(금) 13:30~ 2. 입찰에 관한 서류의 열람 : 본교 총무처 3. 입찰장소 : 본교 유재라관 6층 8605호 4. 입찰등록장소 : 본교 본관 1층 총무처 5. 입찰방법 : 제한경쟁(총액) 6.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 낙찰제 7. 입찰 참가 자격 :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소정 기일까지 입찰참가 신청을 필한 업체 나. 제조사로부터 발급 받은 정품공급확약서 및 기술지원확약서를 제출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 중인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라. 국세, 지방세 완납한 업체 8. 입찰 보증금 및 본교귀속 : 국가를 당사자로 하...
대학구조개혁 관련 규정 제·개정(안)에 대한 의견 수렴(2021.2.10 ~ 2021.2.18)
2021.02.10
「종합정보센터 규정」 제정(안), 「정보화위원회 운영규정」 개정(안), 「정보보안위원회 운영규정」 개정(안), 「정보보안센터 규정」 폐지(안), 「종합정보처 규정」 폐지(안)에 대한 의견 수렴의 건(21.2.2~2.6)
2021.02.02
「종합정보센터 규정」 제정(안), 「정보화위원회 운영규정」 개정(안), 「정보보안위원회 운영규정」 개정(안), 「정보보안센터 규정」 폐지(안), 「종합정보처 규정」 폐지(안)에 대하여 구성원 대상 의견 수렴을 실시하오니 의견이 있으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의견 수렴 기간 : 2021.2.2(화) ~ 2021.2.6(토) 2. 의견 제출 방법 : 이메일 제출(코로나19로 인하여 비대면 접수) 3. 제출 내용 : 의견서 4. 제출서 : 종합정보센터 황성호(coco@yuhan.ac.kr, 02-2610-0340) 붙임 : 1. 종합정보센터 규정 제정(안) 1부. 2. 정보화위원회 운영규정 개정(안) 1부. 3. 정보보안위원회 운영규정 개정(안) 1부. 4. 정보보안센터 규정 폐지(안) 1부. 5. 종합정보처 규정 폐지(안) 1부. 6. 의견서 1부. 끝. 2021년 2월 2일 - 교 학 처 장 -
학생 사회봉사 운영 규정 개정(안)에 대한 의견수렴(2021.1.27~2.1)
2021.01.27
학생 사회봉사 운영 규정개정(안)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의견을 수렴하오니, 의견이 있으신 분들은 의견서 양식을 작성하신 후 기한 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제출 기간 : 2021년 1월 27일 ~2월 1일(6일) 2. 제출 내용 : 의견서(개인정보활용 동의 포함) 3. 제출 방법 : 이메일 제출 4.제 출 처 :교학처 학생복지팀 함정오(lulu@yuhan.ac.kr) 붙 임 1.학생 사회봉사 운영 규정개정(안) 1부. 2. 의견서 양식 1부. 끝 2021. 1. 27 교 학 처 장
2차 년도 (2020)
자율협약형 혁신지원사업120억원 / 3년간
교육부,
한국연구재단(2019~2021)
2차 년도 (2020)
후진학선도형 혁신지원사업30억원 / 3년간
교육부,
한국연구재단(2019~2021)
4차 년도 (2020)
LINC+ 사업90억원 / 5년간
교육부,
한국연구재단(2018~2021)
2020년도
P-TECH 사업 및 유니테크 사업50억원 / 5년간
고용노동부,
한국산업인력공단(2018~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