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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한대학교

입찰공지

[재입찰 공고]2021학년도 온라인 학생역량진단 위탁운영 건

  • 부서 유한대학교산학협력단
  • 등록일 2021-02-16
  • 조회수 548
첨부파일
제안요청서.hwp (107 KB) 입찰공고문.hwp (91 KB)

공고번호 : 유한산단 제2020-24


2021학년도 온라인 학생역량진단 위탁운영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현장설명회

입찰등록마감 일시

제안설명회 일시

2021학년도 온라인 학생역량진단 위탁운영 건 (재입찰)

2021.2.22()

10:00 까지

2021.3.3()

10:00 까지

2021.3.3()

15:00

제안설명회 일시는 추후 변동 될 수 있음

2. 입찰에 관한 서류의 열람 : 본교 총무처
3. 현장설명회장소 : 유재라관 68605
4. 입찰등록장소 : 유재라관 1층 총무처

5. 제안설명회 일시 및 장소 : 유재라관 58511(컨퍼런스룸)

6. 입찰방법 : 제한경쟁(총액)
7.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43)
8. 입찰 참가 자격 :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소정 기일까지 입찰참가 신청을 필한 업체
2) 기한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중 본사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경기도, 인천광역시인 업체

3)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업체로서 국세/지방세 완납한 업체

4)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와 법 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 중인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9. 입찰 보증금 및 본교귀속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준 하여 유한대학교산학협력단에서는 보증보험증권으로 함.
10.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11. 입찰등록시 제출서류 :
. 입찰참가신청서(서식1) 1

. 가격제안서(서식 2) 1(밀봉 후 제출)

. 최근 3년간(2018. 2. 1. ~ 2021. 1. 31.) 단일건 2천만원 이상의 온라인 학생역량진단 위탁 운영 관련 실적증명서(계약서 사본 첨부)(서식3) 1

제안서 평가시 실적에 따라 배점 부여(제안요청서 참조)

. 확약서(서식4), 청렴계약이행서약서(서식5), 개인정보 수집·활용 동의서(서식6) 1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5%) 1

- 피보험자 : 유한대학교산학협력단(130-82-13573)
. 법인인감증명서(법인사업체인 경우)/개인인감증명서(개인사업체인 경우), 사용인감계 각 1
. 위임장(대리인 경우) 및 참가자 재직증명서 각 1

. 사업자등록증 1

. 법인등기부 등본(법인사업체인 경우)/개인등기부 등본(개인사업체인 경우) 1

.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제안서 15부 및 제안서가 수록된 USB 1

. 사용인감 지참
모든 제출서류는 최근 3개월 이내의 서류만 인정(유효기간이 정해진 경우는 예외)

12. 현장설명회 및 입찰참가시 사용인감 지참
13. 기타사항 : 기타 문의사항은 입찰관련 총무회계팀 담당(02-2610-0464), 사업관련 교수학습지원 팀 담당(02-2610-0386)에게 문의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 2.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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